본문 바로가기
동안피부이야기/항노화.주름개선

오리지널 옐로우레이저 구별하기!!!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3. 3. 18.

혈관성, 색소성 병변 KFDA, FDA 승인 된 5세대 옐로우레이저

 

오리지널 옐로우레이저 구별하기!!!

 

<5G 옐로우레이저_호주 Norseld 사>

2000년도 초반에 국내에 소개 된 옐로우레이저는 Copper Bromide를 매질로 하는 578nm 옐로우 파장과 511nm 그린파장을 동시에 혹은 각각 조사할 수 있는 호주 놀쉘드 사 (Norseld Pty.)의 전세계에서 유일한 구리브롬(Copper Bromide)레이저 입니다.

옐로우레이저는 1989년 호주 놀쉘드 사(http://norseld.com/)에서 에너지 융합기술을 토대로 Copper Bromide laser를 의료용 레이저로 개발하는데 성공하였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25년간 듀얼 옐로우레이저(Dual Yellow laser), 플러스 옐로우레이저(Plus Yellow laser), 5세대 옐로우레이저 (5G Yellow laser)의 순으로 점차 발전하였고 2011년 겨울 국내에 5세대 옐로우레이저(5G Yellow laser)가 론칭 되었습니다.  

옐로우레이저는 미국 FDA로부터 혈관성 및 색소성 병변에 대해 승인을 받았으며, 2012년 한국 식약청 (KFDA)으로 부터 모세혈관확장증 및 색소성 병변 치료를 위한 레이저로 승인되었습니다. 또한 브이빔과 동일하게 혈관성 병변에 보험치료가 적용 될 수 있는 특성화된 레이저 입니다.

 

5G 옐로우레이저의 신개념 FEM technology는 3kW의 Peak power, 30ns펄스폭의 레이저 빔이 45us로 초 당 22,000회 조사되어 효과는 극대화, 자극은 최소화하여 기미치료에 최적화 된 출력파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술 시 통증이 거의 없으면서도 악성 기미와 혈관치료에 효과적이며, 기미 예방에도 안전한 레이저 입니다.

 

 

 

옐로우레이저를 카피한 매질이 다른 많은 황색 파장대 레이저들이 옐로우레이저라도 광고되고 있고, 최근 국내에서 개발된 Copper Bromide레이저가 옐로우레이저로 선전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옐로우레이저의 카파브롬 매질이 아닌 다이오드를 매질로 하는 옐로우 파장대 레이저들은 카파브롬에 비해 소모품이 들지 않는 장점은 있으나 출력이 낮아 기미나 혈관치료에 효과가 떨어져 치료 효과가 오리지널 옐로우레이저와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국내에서 개발된 카파브롬레이저 또한 아직은 효능과 안전성 측면에서 입증되어야 할 필요성이 있어 기미와 혈관치료에 옐로우레이저 치료를 선택하셨다면 소비자들이 병원에서 옐로우레이저 치료를 받을때 25년 역사를 가진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입증된 호주의 오리지널 옐로우레이저 인지 꼭 확인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