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하는이야기/Fun&Life

<송도신도시맛집추천> 백제원도쿄일식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8. 16.

<송도신도시맛집추천> 백제원도쿄일식

 

 

요즘 주말이면 인천송도신도시로 많은 분들이 주말 나들이를 가시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종국 씨의 세 쌍둥이가 방송되면서 더욱 많이 분들에게 알려져 나들이 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센트럴파크 공원과 김연아 빌딩으로 알려진 커넬워크 (NC큐브)를 구경하고, 출출한 배를 달래려 인천송도신도시맛집 중 횟집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백제원도쿄 일식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인천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 주변에 사는 글쓴이도 평일에 조차도 예약 없이는 가기는 힘든 곳이니 당일 예약이라도 전화 예약은 필수 입니다.

 

 

백제원도쿄일식집은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 개인적인 의견은 가격은 인천송도신도시에 있는 다른 일식집과 비슷하고 음식의 질과 맛, 서비스는 단연코 1 등 입니다. 오픈한지 1년 남짓 된 것 같은데 시설도 깨끗하고 상견례나 비지니스 접대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일요일 점심에 식사를 해서 주말스페셜 A, B 중 가격대가 낮은 B를 주문했습니다. 백제원도쿄일식집이 생기기 전에는 송도유원지의 삿뽀르를 주로 애용했는데 최근에는 백제원도쿄일식집의 회와 음식이 더 맛있는 것 같아 이곳을 자주 방문 합니다. 가격은 주말스페셜B 1인당 33,000원 이에요.

처음 나오는 음식은 두부 샐러드와 새콤한 유자소스... 제 기억이 틀리지 않았다면 노랗고 하얗고 치즈처럼 보이는 요것들은 두부에요. 야채와 함께 소스에 찍어 먹으면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건 꼭 버섯 처럼 보이는데 살짝 데친 오징어에요, 소스와 톡 터지는 알과 함께 야채에 싸먹으면오징어 같지 않게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일식집 마다 나오는 일본식 계란찜.... 푸딩 만큼 부드럽죠~~^^

 

와~ 드뎌 메인이 나왔네요!!!!

네 가지 종류의 생선이 나오는데요, 손님이 늘 많아서 그런지 회가 무척 신선하고 도톰하게 나와서 씹는 식감과 맛이 일품입니다^^...

사진에는 좀 양이 적어보이지만 이게 삼 인분 인데 회가 도톰해서 셋 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에요.

 

일식집 마다 나오는 비슷한 스끼다시 들...

 

방풍잎과 숙성된 김치 그리고 해초무침에 백제원 도쿄일식의 특제 소스를 얹어 입맛대로 회를 싸서 드시면 느끼하지도 않고 꿀맛이죠!!!

 

 

 

 

회를 다 먹고 주문한 지리가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어라??? 불고기 버섯 전골이 나오네여...

달달하고 칼칼한게 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정말 맛있는 생선초밥이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바삭바삭한 새우, 야채, 고구마 튀김...

 

 

 지리를 다 먹고서야 사진 찍는게 생각 났어요ㅠㅠ 지리는 다른 일식집과 다르게 생선 지리탕이라는 느낌보다 조개탕 느낌이 더 많이나요. 느끼함이 전혀 없이 시원한~~~ 조개탕에 살짝 구수한 생선 지리탕의 맛이 난다고 할까요? 어쨋든 시원하면서 개운한 탕이라서 알밥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정신없이 음식을 즐기느라 사진을 못 찍은 알밥은  빈 그릇만 보세요 ㅎㅎ...

 

 

 

음식을 다 먹고 계산을 하는데, 헉 이런 봉투를 주셨어요... 서더리 매운탕이라고 하시면서 집에 가서 끓여먹으라고 이렇게 예쁘게 야채와 생선을 따로 포장해 주시네요...

양념까지 들어있어 집에와서 물만 붓고 저녁식사 때 끓여 먹었는데 정말 담백하고 고소한 아주 깔끔한 생선 매운탕 덕분에 저녁 반찬 걱정없이 맛난 주말 저녁식사 까지 했습니다.

 

몇 달 만에 다시 간 거라서 요즘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주시는 서비스인가 봐요.

 

인천송도신도시 놀러오시는 분들은 좋은 구경 많이하시고 백제원도쿄일식집에서 즐거운 식사도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