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이벤트/체험후기

가산디지털단지 해맑음피부과 트리플물광젯 실제체험후기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12. 18.

<가산디지털단지 해맑음피부과 트리플물광젯 실제체험후기>

 

 

 오늘은 운전학원을 가기전에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해맑음피부과에서 피부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피부가 건조하고 화이트헤드는 넘처나고 그래서 ㅜㅜ

상담받고 트리플물광젯으로 하기로 !!

 

잠깐 대기하는 동안 이것저것 살펴보는 중 ^^

물광주사 이벤트 중이더군요~

 

 

 

 

원장님께 직접 상담을 받어요.

트리플물광젯은 각질관리와 피지관리 그리고 원하는 영양성분을 피부에 넣어주기때문에

효과가 좋아 많이들 시술하고 있다고 합니당~

 

초음속 기술 젯을 이용해서 영양성분을 피부속으로 마구마구~ 투하!!!

 

모공관리, 화이트닝, 피지제거, 두피케어등등 다양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기술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탄산수 클렌징부터 시작~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야 해서 잠깐 기다려 주고~

 

 

 

 

 

위이잉~~  먼저 초음파로 각질 제거해요~ 이놈의 각질 ㅠ

 

 

 

 

그 다음에는 압출!!!

 

제가 화이트헤드가 많아서 시간이 좀 오래걸렸어요.....

그래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셔서 대박 시원하고 상쾌해져요~

 

 

 

 

 

 

 


관을 통해서 들어가는 푸른색의 용액보이시죠? 

제 피부타입을 고려한 영양솔루션이에요.

비타민 뭐였더라??? 상담할때 말씀해주셨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통증같은건 없었구요~

이제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속에 콜라겐이 막 생겨서 눈에띄게 두두러질만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완전기대~

 

 

 

 

 

 

그리고 진정팩으로 마무리~

 

 

 

 

요기서 머리 정리도 하면서~ 얼굴을 보니

우오~~ 놀람놀람요!

 

 

 

 

 

 

진짜 피부에서 광이 나요~ 신기하죠~

물이 막 나올것은? ㅎㅎㅎ 맨질맨질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세안했는데

수분크림 바른 것 같은 느낌도 나요

 

 

일주일에 1번, 4회 시술!

 

 

무엇보다 아프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니까 좋았구요.

바로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짱이에요

 

 

 

해맑음피부과 트리플물광젯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