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안피부이야기/백반증

더운 여름에도 늘어짐 없이 탱탱한 피부 트리플물광젯으로 유지하자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6. 17.

 더운여름에도 늘어짐 없이 탱탱한 피부 트리플물광젯으로 유지하자

 

                                                <연세리앤피부과 이세원대표원장>

 

보습은 탄력이 있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관리의 기본이다.

피부가 건조하면 피부장벽이 망가지고 피지 분비량이 늘언기 시작하는데 잘 알려져 있다시피 피지는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 된다.

 

생활습관의 개선으로 수분관리를 꾸준히 해 주는 것이 좋다. 물을 충분히 마셔주고 세안 후 수분이 날아가기 전에 보습제를 발라준다. 덥고 습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보습제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피부 거노르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프리제품이나 로션타입의 보습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의 탄력고 윤기가 떨어지는 주요 원인이 자외선에 의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감소인데, 뜨거운 여름볕에 파괴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재생을 돕는 트리플물광젯이 바쁜 현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세리앤피부과 이세원 원장은 "피부의 탄력과 윤긱 떨어지는 주요 원인은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이 감소하기 때문" 이라며 "히알루론산은 체내의 콜라겐과 탄력섬유인 엘라스틴을 유지하는 연료같은 역할을 하는 물질이다.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공급해서 콜라겐 생성, 피부 보습 및 노화 예방 등을 유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트리플물광젯은 물광주사의 진화형이라고 볼 수 있다. 기존의 물광주사와 달리 주사바늘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고노울 히알루론산 용액과 생리식염수, 비타민, 탄산수 등을 강한 압력으로 분사해 피부속으로 밀어 넣는다.

 

트리플물광젯은 피부 탄력은 물론 미백, 각질, 핒, 잔주름, 블랙헤드 제거등에 효과를 보인다. 1~2주 간격으로 4회 이상 시술하며, 1회 시술 시간이 1시간 이내로 비교적 짧은 편이로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원하 청량감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시술 후에는 피부 속 수분 함량이 높아지면서 희고 촉촉해진다. 또한 피부탄력을 높여 표정주름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피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세원 원장은 "트리플물광젯은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에 고민을 가진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시술 후 특별한 주의사항은 없으나 무리한 운동, 사우나, 찜질방 등과 같은 고온 다습한 환경은 3일 정도 피하는 것을 권장한다.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고, 비타민과 과일을 꾸준히 섭취하면 더운 여름에도 피부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이세원 원장은 "피부 속 깊이 효과물질이 전달되는 트리플물광젯의 특성상 얼굴 피부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풍부한 경험이 있고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를 찾아야 혹시 모를 부작용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대학신문 = 박재훈 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