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이벤트/체험후기

강남 트리플물광젯 아름다운나라 후기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7. 10.

 강남 트리플물광젯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피부고민으로 트리플물광젯 시술 후에 정말 만족하신 시술자분! 강남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후기 올려봅니다. 이렇게 뜨거워 지는 이런 날씨에 유분기와 피지등으로 고민들이 많으실텐데요 트러블로 고민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휴가철에 자신있는 물광피부 만들기 도전하셨는데요!! 후기 올려봅니다. 

 

 

강남역 1번출구에 위치한 강남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죠.

 

 

강남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장관상을 다섯번이나 받은 곳입니다. 역시 유명한 곳은 다르군요.

 

 

5G옐로우레이저 내용도 보이고 내부를 자세히 둘러보니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것 같네요

 

 

오늘의 시술은 트리플물광젯 좀처럼 일때문에 스트레스인지 피부가 푸석푸석 하다고 느끼시더라구요. 수분보충으로 수분팩과 수분크림 사용중이시지만 트리플물광젯 결정!

트리플물광젯은 솔루션을 공기중에서 초극세사 입자로 만들어 분사시켜 피부에는 분사되듯이 보이지만 피부속까지 솔루션을 침투시켜주는 아주 똑똑한 장비입니다. 아프지 않게 물광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죠..

 

 

강남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내부모습입니다.

 

 

각종뉴스기사들도 볼 수 있었네요

 

 

받기 전 모습..

 

 

트리플물광젯

 

 

솔루션 화이트스팟과 비타민 C+E

비타민 C+E는 탄력과 윤기, 화이트스팟은 미백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콜라겐 형성 및 모공축소 등에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솔루션 시술 직후 피부결이 훨씬 좋아진 모습입니다.

 

물광피부 같나요? 화장 하는 느낌도 평소와 달랐다고 하는데요. 했을때보다 시간이 지나면서 더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통증없이 피부상태에 따라 솔루션도 맞춰줌으로써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 메이크업도 가능하고 자극없이 물광피부가 되셨네요~!

 

강남 트리플물광젯 아름다운나라피부과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