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이벤트/체험후기

가산디지털단지역 피부과 트리플물광젯 체험 후기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8. 14.

가산디지털단지역 피부과 트리플물광젯 체험 후기

 

아프지 않은 시원한 물광 주사로 촉촉한 물광 피부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름이 언제 왔나 싶을 정도로 말복, 입추 지나고 나니깐

아침.저녁은 가을이 왔구나 생각이 드는데!!!

저의 고민은 바로 시작되었어요.

아침저녁은 건조 푸석푸석 해서 낮에는 기온이 높아서 유분 폭발 ㅠㅠ

그래서~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면서 피부가... 흑흑 ㅠㅠ

정말 푸석하기 따로 없는데!!

그래서 가산디지털단지역에 해맑음피부비만클리닉으로 고고씽~~~

 

 

우선 제가 고민을 쭈욱 말씀 드렸어영.

다른 피부 고민은 없는데 건조증때문에 고민이라고

윤기도 없어서 화장이 잘  안먹는다고ㅠㅠ

가산디지털단지역피부과에서 한참을 말씀드렸어용...

그랬더니 바로 신통방통 트리플물광젯을 추천해 주시더라구영. 

 

 

 

제가 아프거나 회복이 빨리 안되는거는

회사가야해서 좀 그렇다고 했더니

자극도 없고 효과가 좋아서 여름부터

저같은 꿀피부 워너비들이 완전 많이 찾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꿀피부 워너비이니 ㅎㅎ 바로 대열에 끼어들었죵. 

 우선 설명해주시기를 트리플물광젯의 경우

자극없이 솔루션을 미세한 물줄기로 뿌려서

피부 깊숙하게 침투시켜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구영.

가산디지털단지역피부과에서 3단계로 나눠서 시술이 들어간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물줄기를 이용한 전체적 마시지를 통해

목선에 림프선에 물줄기를 통해 순환되게 하여 독소배출이 되도록해주구요.

다음에는 묵은 각질제거 고고씽!!

각질들이 피부 숨구멍을 막고 있으면 아무리 좋은 시술을 받고

비싼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에 공급이 되지 않을뿐아니라

노폐물 배출이 되지 않아 화이트헤드도 생기게 된다고

기초적인 것 부터 가산디지털단지역피부과에서 트리플물광젯으로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더라구요. 

 

 

 

 

그렇게 기초적인 것들을 하나하나 봐주시면

솔루션을 받게되는데 정말 장점인데

미세한 물줄기로 솔루션을 넣게 되다보니 정말 아프지 않고

가산디지털단지역피부과에서 왜 아프지 않은 물광주사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시술을 받는 내내 정말 촉촉해 질 수 밖에 없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해맑음 피부비만클리닉에서 시술을 받으면서 좋았던 젇이

트리플물광젯으로도 가능하기는 하지만 스팀이나

초음파을 통해서 깊숙하게 박혀있던 피지나 또 정말 꽉 묶은 각질들을 

스팀관리를 통해서 다 불려내주신 다음에

트리플물광젯을 해주시니깐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일부러 골라골라 가산디지털단지역 피부과에 온게 정말 잘했다 생각이들더라구요. 

 

 

 

 

확실히 받고 나나깐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나도!!!

피부에 묵은 각질이 없고 콜라겐 생성도 도와줘서 그런지

다른때 보다 훨씬 촉촉하고

무엇보다도!!!

선크림에 비비만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하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이래서 회복기간도 따로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따로 시술을 받았다고 생각을 안 했나봐요.

회사동료들이 화장품 뭐로 바꿨냐고 다들 난리라서

트리플물광젯 받았다고 알려드렸어영><!!!

정말 유분폭발하는 한 여름에도 강추지만 지금처럼 일교차 심해서

아침저녁은 건조!! 사무실에서는 에어컨 낮에 나가면 심한 햇빛

이런 날씨에 꼭 추천하고 싶은 시술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