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이벤트/체험후기

[강남역 물광피부만들기] 아름다운나라피부과 트리플물광젯 체험후기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12. 18.

[강남역 물광피부만들기] 아름다운나라피부과 트리플물광젯

 

 

요즘들어 계절때문인지, 피부가 너무 칙칙하고 푸석푸석하고,

거울을 보면 한숨밖에 안나오는 상태.....

ㅠ_ㅠ

저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려, 강남에 위치한 피부과를 방문했어요 ♬

 제가 이번에 방문드린 곳은?

강남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미진프라자 위치한 강남 아름다운나라 피부과에요~

 

이렇게 완전 높은 건물 12층에 성형외과와 같이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 ^-^+

병원들이 디따 많죠? 아름다운나라피부과는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드디어 도착 !!!!!

저의 피부에 도움을 줄 아름나운나라 피부과 한번 들어가볼께요~ ^^

인테리어조명이 너~무 이쁘죠~ 많이 신경쓰신듯^^

 

 

 

 

5번째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잘은 모르지만, 다른곳엔 없는 대단한 느낌이 확실히 드네요 +_+

 

 

 

 

연예인분들도 많이 다녀가셨더라구요~ ^ㅡ^

 

 

평소에도 좋아하는 스타들이 많아서 놀랬다는..... 구경구경.. 

 

언론매체 보도 자료들도 많아요~

그만큼 신뢰도가 있다는 뜻이겟죠~ 잠시 구경했답니다.

 

 

 

 미리 예약을 드리고 방문했거든요 ^-^

기다림없이 하이패스 ㄱㄱㄱ~

 

 

오늘 제가 받을 시술은? 바로바로

트리플물광젯 이에요!!!

 

 

 

 아니, 피부나이 10년을 되돌리다니 !!! +_+

 10년전이라면 몇살일까요? ㅎㅎㅎ 그건 비밀 ㅎㅎㅎ

 

 

 

 

각질은 벗겨내고, 피지는 뽑아주고, 내 피부를 위한 영양성분을 넣어주는

3단계 시스템! 그래서 트리플이래요 !!!!!!

트리플물광젯은 기미와 잡티제커, 물광 광채피부, 피부톤과 탄력을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

 

아, 완전 기대만빵 !!! 얼른 저두 10년 젊어지고 싶어요 ㅋㅋㅋㅋ

 

 

 

 

 

잠깐 대기하는 동안 따뜻한 차한잔 마시며, 내부를을 찍어봤습니다. ^^+

넓은 공간에 두리번 거리기 바빴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 이름이 호명되고 안내를 받았어요 ^^+

 

먼저 자세한 상담을 받았답니다.

받을 시술에 대한 설명과 방법 등을 알려주셨어요.

숙지숙지~~

 

 

 

 

사물함에 외투와 가방 등을 보관한 뒤에 ~

 

 

 

 

깨끗히 세안을 해줍니다.

클렌징을 말끔하게 해야 시술하기 좋겠죠 ^ㅡ^*

 

폼클렌징,  수건이 비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뽀득뽀득. 상쾌상쾌.

 

 

 

 

 두둥!!!!

트리플물광젯을 시술받을 베드~ ^^

괜히 막 옆에 기기들을 보니, 두근반 설렘반 하더라구요 ㅎㅎ

 

 

피부과에서 피부관리를 받거나, 레이저시술을 받으면

대부분 상당히 아프잖아요 ㅠㅠ

늘 "아, 이뻐지려면 아픈것정도야 눈찔끔 감고 참아야지 뭐 ㅠㅠ"

이런 마음으로 지금까지 받았었는데,,,,

 

트리플물광젯은 물줄기를 쏘는 방식이라 전혀 아프지않았어요 ㅎ

그 뭐랄까? 그냥 바람이 피부를 쏘는 느낌정도??

그래서 더 받기 편했던것같아요.

소리가 막 사람을 무섭게 하는데, 저는 뭐 아무렇지않더라구요~ ^^

 

 

각질제거하구, 모공속 피지도 제거하고 ~ ^^

얼굴 전체를 아주 그냥 구석구석 제대로 받았답니다.

 트리플물광젯 시술이 끝나고, 후 케어를 받았어요 ^^+

 

누가 찍어주는게 아니라 혼자서 찍으려니 시술장면이 없네요 ㅠ_ㅠ

이따가 셀카로 보답해드릴게요 ++^^++

 

 편안하게 누워서 피지도 짜내고, 팩도 얹고 ^^+

진정팩을 해서 그런지, 붉어짐이나 그런것도 전혀없구, ㅎ

후 케어까지 확실히 해주시니,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

유쾌~상쾌~통쾌~

 

 

 

 

자 그럼 비교사진 나갑니다.

 

 

 

 

 

 

나름 자신감 충만했던 비포사진.......... 추리리 하네요 ㅠ_ㅠ

원래 제 피부상태에요 .......

톤도 칙칙하고, 일단 너무 수분기가 없어서 ......
왜 거울볼때마다 한숨나왔는지 아시겠죠??? ㅠㅠ*

잘못보면 남자같다는...........

 

 

 

 

 

 

 

 

 

 

시술 후 사진 나갑니다요~

 

 

 

 

 

짠짜짠!!!!!

모든 관리를 다 받고, 사물함 앞에서 찍은 셀카사진이에요 ^ㅡ^

눈은 모자이크처리 ㅋㅋㅋㅋ 제 모습을 모두 공개할순없어요.........

 

 

어때요~????

피부에 광이 나지않나요~??? +_+

만져보니 촉촉하니, 와우~ 제대로 물광느낌이 나네요

 

이건 집에 와서 찍은 적나라한 옆모습입니다.

붉은 부분은 후케어받을때 짜서 그런거에요 ㅎㅎ

 

 

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피부톤도 밝아졌고, 특히나 촉촉해진 피부때문에....^^*

 

1회 시술만으로 확 바뀔순없지만, ㅎㅎ

꾸준히 받으면 진짜 몇년은 젊어질것같네요 :)

여자연예인들 피부가 괜히 좋은게 아닌거죠~

그만큼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인거 같아요~

 

우리도 연예인 꿀피부 따라잡아 봐욧!!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