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안피부이야기/백반증

:트리플물광젯: 내피부에 맞는 영양솔루션 찾기 !!!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5. 6. 24.

트리플물광젯: 내피부에 맞는 영양솔루션 찾기 !

 트리플물광젯은 피부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내피부에 맞는 영양솔루션 찾기!

비타민 A+E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4계절이 뚜렷하고 급격한 높은 오염도로 인하여 피부건조증상과 아토피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는 피부장벽이 무너져서 생기는 현상인데 비타민 A+E는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타민B5는 코엔자임-A 생산을 하는 중요한 피부 영양소 입니다.코엔자임-A는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며, 이는 피부재생과 수명을 도와줍니다. 페티놀은 피부안에서 비타민B 복합체인 펜토테닉 산으로 전환됩니다. 피부를 탄력 있게하고 맑게 해줍니다. 

비타민C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피부노화를 늦춰주고 항염작용을 통하여 피부에 조그맣게 난 뾰루지 ,잡티 등등을 최소화 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드는 역할도 하고 있어 섭취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건조하여 가뭄이 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요즘 가장 hot한 성분으로 필러,화장품,경구용 등등 여러곳에 사용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4가지의 Solution중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하여 시술한다면?

피부 Solution을 통하여 탄탄하고 쫀쫀한 물광피부로 남부럽지 않게 피부미인으로 생활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