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안피부이야기/백반증

무더운 여름 늘어진 피부에 윤기과 탄력을!!! 시원한 물광피부 만들기!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8. 17.

무더운 여름 늘어진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시원한 물광피부 만들기!

 

 

 보습은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관리의 기본이다. 피부가 건조하면 피부장벽이 망가지고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기 시작하는데, 잘 알려져 있다시피 피지는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 된다. 따라서 생활습관 개선으로 수분관리를 꾸준히 해 주는 것이 좋다. 물을 충분히 마셔주고 세안 후 수분이 날아가기 전에 보습제를 발라준다.

덥고 습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보습제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피부 건조를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프리제품이나 로션타입의 보습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 탄력과 윤기가 떨어지는 주요 원인이 자외선에 의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감소인데, 뜨거운 여름볕에 파괴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재생을 돕는 트리플 물광젯이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부의 탄력과 윤기가 떨어지는 주요 원인은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히알루론산은 체내의 콜라겐과 탄력섬유인 엘라스틴을 유지하는 연료같은 역할을 하는 물질이기때문에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공급해서 콜라겐 생성, 피부 보습 및 노화 예방 등을 유도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물광주사를 선호한다.

트리플 물광젯은 물광주사의 21세기 진화형이라고 볼 수 있다. 기존의 물광주사와 달리 트리플물광젯은 주사바늘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고농축 히알루론산 용액과 생리식염수, 비타민, 탄산수 등을 강한 압력으로 분사해 피부 속으로 밀어 넣는다.

 

트리플물광젯은 피부 탄력은 물론 미백, 각질, 피지, 잔주름, 블랙헤드 제거 등에 효과를 보인다. 1~2주 간격으로 4회 이상 시술하며, 1회 시술 시간이 1시간 이내로 비교적 짧은 편이고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시술 후에는 모공 속이 깨끗이 청소되고 피부 속 수분 함량이 높아지면서 희고 촉촉해진다. 또한 피부탄력을 높여 표정주름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피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후 특별한 주의사항은 없으나 무리한 운동, 사우나, 찜질방 등과 같은 고온 다습한 환경은 3일 정도 피하는 것을 권장한다.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고, 비타민과 과일을 꾸준히 섭취하면 더운 여름에도 피부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