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하는이야기/Fun&Life

[싱가폴 자유여행지 추천] 화려한 도심속의 아름다운 공원 보타닉가든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3. 6. 24.

[싱가폴 자유여행지 추천] 화려한 도심속의 아름다운 공원 보타닉 가든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오랫만의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선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또는 조금 더 멀리는 대만, 홍콩, 싱가폴, 필리핀 등의 여행지를 많이들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화려한 도심속에서도 5분만 걸어들어가면 아름답고 근사한 공원을 만날 수 있는 싱가폴의 보타닉 가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싱가폴은 특히 관광객들을 위한 시스템이 잘 갖춰서 있어서 혼자서 관광지를 둘러보기도 좋고 꼭 가이드가 없어도 자유여행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자유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투어프로그램은 2층 버스를 타고 싱가폴 주요관광지를 둘러보는 Hippo Tour Bus(히포 투어 버스) 입니다. 히포 투어 버스의 티켓은 선택시티나 오차드로드, 싱가포르 플라이어,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 클락기, 에스플러네이드 등 주요 관광지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히포 투어 버스 티켓을 사시면 자신이 여행 계획에 따라 1일권, 2일권 구입을 하면 그 기간동안 횟수에 제한없이 버스를 타고 시티 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히포투어 버스를 타기전 오차드로드 역 앞의 생과일 쥬스 가게에서 생과일 쥬스를 사서 히포투어 버스를 탑니다. 

 

 

한국에서는 잘 맛볼 수 없는 과일을 선택해서 생과일 쥬스를 맛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이 과일을 선택하면 원하는 대로 쥬스를 그자리에서 직접 만들어주며, 드시고 싶은 과일을 정해서 믹스를 해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히포투어버스의 매력은 유리창 없는 2층 버스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싱가포르의 도심을 한 눈에 구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히포투어버스 2층에서 찍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모습입니다. 야경이 멋있는 싱가폴이지만 한낮에 보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모습도 장관입니다.

 

 

드디어 화려한 도심속의 아름다운 공원 보타닉 가든에 도착했습니다.

 

 

보타닉가든의 장점은 일단 입장료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타닉 가든은 관광객들 보다 오히려 싱가포르 시민들에게 더욱 휴식처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싱가폴은 화려한 도시의 모습을 자랑하는 관광지이긴 하지만 그 반면에 울창한 녹음으로 뒤덮인 공원의 모습을 쉽게 만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싱가폴 보타닉 가든에서는 특별한 볼거리를 찾는 것 보다는 공원 자체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해외여행이라고 해서 너무 정신없이 이곳저곳 다니는 것보다는 잠시나마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눈앞에 보이는 넓은 호수와 다양한 꽃과 나무들의 모습을 보면서 잠시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관광객보다는 싱가포르 현지 시민들이 가족단위로 나와 산책을 하거나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볼거리가 없어도 그냥 공원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싱가폴 보타닉 가든은 싱가폴 자유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