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하는이야기/Fun&Life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랍스터와 신선한 회 싸게 파는 곳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3. 7. 19.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랍스터와 신선한 회 싸게 파는 곳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한라수산에서 "랍스터+활어회" 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신선한 회가 맛있는 곳인데, 오늘은 문득 손님들 테이블에 나온 바닷가재와 대게가 너무 맛있어 보여 저희 일행도 주문해 보았는데요, 기본 59,000원에서 랍스터 무게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저희는 1.9kg 정도 크기로 주문했습니다~. 바닷가재 전문점은 아니지만 회와 바닷가재가 푸짐해서 4인 이서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먼저,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도미 머리찜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기본 반찬 가짓 수는 적지만 모두 맛깔나더라구요. 번데기가 특히 칼칼하고 맛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술안주에도 좋고, 도미 머리찜을 제외하고 모든 반찬은 계속 리필이 되서 좋았습니다.

 

 

 

 

 

 

 

 

 

 

 

 

 

 

 

 

 

 

 

 

랍스터+회 메뉴 기본 59,000에 랍스터를 큰 놈으로 시켰더니 추가 요금이 발생해서 총 110,000원 이었습니다. 우선 위의 사진 처럼 싱싱한 회가 먼저 나오고 회를 다 먹고나니 랍스터가 나오네요. 사진 보다 크기는 휠씬 컸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대게나 랍스터 보다 달달한 맛이 나는 꽃게찜을 더 좋아하는데, 이 집 랍스터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단, 너무 큰 녀석은 육질이 더 질기게 느껴지니 여럿이 간다면 중간 크기로 두 마리를 시켜도 될 것 같습니다. 추가 요금은 무게에 따라 받거든요.  

 

 

 

 

 

맛있게 랍스터를 먹다가 너무 많아서 질릴때 쯤 회를 추가로 더 주셨어요. 물론 무료이구요. 버터나 다른 양념 전혀 없이 랍스터 그대로 쪄서 나와 버터 맛이나 양념 맛으로 랍스터를 드시는 분들께는 비추이구요, 시원한 소주나 맥주 한 잔과 회와 랍스터를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적극 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