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이벤트/체험후기

[수원 인계동] 기미, 잡티 완전제거 강한피부과 (5G옐로우레이저) 인계동 1046-1

by 스킨엠디 이야기 2014. 12. 30.

안녕하세용! 꿀봄입니다 ^^

이번에는 레이저 치료한지 1달정도가 됬어요!!

정말 효과 확실한!! 강한피부과에서 받고온 레이저 추천해드리려구욤+_+

 


 

사진만 봐도 효과 확실한게 딱 보이지 않으시나요?!?!

무슨 레이저를 받았길래 이렇게 좋아지나 궁금하지 않으세용 >ㅁ<

 


저는 5G옐로우레이저를 받구왔어욤!!

왼쪽이 받은 직후이구요 오른쪽이 한달이 지난 지금사진이에요!!

물론 둘 다 쌩얼 +_+

 


레이저를 받은 직후에 찍은 사진이라 기미, 잡티가 더 도드라지게 보이는 탓도 있지만

그걸 감안하고 봐도 피부가 좋아져도 너~~~무 좋아졌어용 ><

이제껏 제가 받았던 레이저치료중엔 최고인듯!!!!

 

 

 

 

뜬금없이 나온 이 포스터는 제가 만든거ㅋㅋㅋㅋㅋ

이번에 학교에서 과제할때 QR코드 디자인을 하는 소소한 작업을 했거든욤

그때 딱!! 생각난게 강한피부과에서 받은 효과좋은!! 기미, 잡티치료였어용

그래서 바로 포스터를 만들정도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이번 레이저시술이에요 ><

 

 

 

 

 

 

 

 

 031 221 9907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6-1 남경빌딩 3층

 


위치는 수원시청역(분당선)에서 내리셔서 8번출구로 나오셔서

쭈욱 걸어가시면 8번출구에서 3분도 안걸리는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1층엔 팬택서비스가 있는 건물이에요!

 


피부과진료를 받으시면 주차까지 무료라능 +_+!!

 

 

 

 

요즘 진짜 피부가 너무 많이 안좋아져서ㅠㅠ

여기저기 정말 엄~~청나게 알아본 다음에 피부과결정을 한거거든요

제가 강한피부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이 '신뢰감' 이에요

 


TV에 다수 출연했을 정도로 확실한 효과를 가진 피부과라는 생각에 바로 예약!!

 

 

 

 

 

 

 

이번에 제가 받은 레이저는 바로 이 '5G옐로우레이저' 에욤!!

 


간단히 말씀드리면 이 옐로우레이져 하나만으로 두가지 효과를 볼수있다는 말이에요

첫번째는 직접적인 원인의 색소를 파괴해서 기미, 주근깨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구요

두밴째는 혈관을 괴사시켜 안면홍조, 혈관확장등의 질환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줘요

 


이 레이저가 좋은점은 바로 '안전성' 이에요!!

피부에 손상을 주지않으면서 확실한 효과를 주는 레이저라고 보면 됩니다.

효과짱!!

 

 

 

 

 

 

제가 이 피부과를 선택한 또 다른이유는 바로 진료시간!!

월요일 금요일에는 야간진료까지 진행해서 직장인들도 다니기가 편하다는점 ><

 

 

 

 

 

 

사진 출처는 공식홈페이지(http://www.kangskin.co.kr)

 


제가 피부과에 방문했을때 사진을 다 찍어놨는데..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파일이 다 유실돼있었어요ㅠㅠㅠ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퍼온사진으로 대체해요 흑흑ㅠㅠㅠㅠㅠ

왜 이런현상이 일어났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ㅠㅠ...

핸드폰을 바꿔야 할까봐요...

 

 

사진 출처는 공식홈페이지(http://www.kangskin.co.kr)

 


이곳이 관리실이에요! 제가 갔을때도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엄~청 깨끗했어요

보자마자 신뢰도 상승 +_+!!!!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 다니는 곳이니 만큼

가장 기본인 청결이 되는 청결유지를 완전 잘하고 계시더라구욤!

 

 

 

사진 출처는 공식홈페이지(http://www.kangskin.co.kr)

 


여기는 레이저치료실이에욤! 역시나 깨끗깨끗^^

 

 

 

 


제가 왕년에 민감한 여드름피부였거든요 (흑흑)

그래서 피부가 안좋아졌다고 막 강한 자극을 주거나 과한 관리를 하면 오히려 독이 된다는걸 알고있죠

옐로우레이저가 좋았던 점은 레이저가 신기하게도 색소침착이 두드러지거나

혈관이 유난히 확장되어있는 곳을 스스로 찾아내서,

그곳은 레이저가 강하게 들어가게끔 자동화가 되어있나봐요!!

.

 

 

 

완죤 신세계+_+!!!

신기하게도 기미가 진한부분은 레이저가 따꼼하게 파고드는게 느껴지지만

그 외의 부분엔 자극이 크게 없었어요!!

그만큼 필요한 부분만 정확하게 치료해준다는 뜻이 아닐까욤?!

 

 

 

 

 

5G 옐로우 레이저가 좋은점은 바로 '안정성' 에 비해 확실한 '효과'에요

안전하고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

 

 

 

 

일반적으로 유명한 IPL이나 레이저토닝보다 약한 자극으로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이 '안정성'덕분에

원장님은 5G옐로우레이저를 고집한다고 하셨어요

 


알고보니 강한피부과 원장님은 다른 피부과 의사들을 교육하러 다니실 정도로 유명하신 분들이더라구요

이 옐로우레이져는 파장조절에 따라 천차만별의 결과가 나온다구 해요

어떤 의사쌤이 해주시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진다는 말씀!!

 


다른 의사들까지 교육하실 정도면 정말 완벽한 실력을 가지신 분이라는걸 알시겠죠? ^^

 

 

 

 

 

 

사실 제가 겁이 진~짜 많거든요ㅠㅠ


레이저치료를 받기 전부터 받는 내내 이게 아프면 어쩌지 걱정을 엄청 많이햇는데

원장님은 물론이고 간호사 언니까지 완전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 주시면서 안심시켜주시고

혹시라도 아프면 바로 말하라고 하시면 엄청 신경써주셔서

저 완전 갑동해짜나용>ㅁ<

 

 

 

 

 

 

엄살도 심하고 아픈거 못참는 제가 받았을때

기미가 진한 부분은 많이 따끔거리긴 했어요

그치만 제가 지금까지 받아본 피부과 레이저중에는 최고로 안안팠던 레이져!!!!

제일 안아프면서 제일 효과가 좋은 레이져엿어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어릴때 여드름이 진짜 많이 났었어서

IPL, 프락셀등등 생소한 레이저까지 안받아본 레이져가 없거든요

지금까지 제가 저고생을 왜했나 싶으면서 막 억울해질정도로 효과가 짱짱 +_+

 

 

 

 

 

 

계속나오는 울트라맨같은 사진에 민망민망 ><

 

 

 

 

옐로우레이져는 1회시술만으로도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레이져로 유명해요!

제가 예전에 IPL을 받을땐 5회씩 끈어야 효과가 있다고 해서

진짜 거~~~금 들여서 5회씩이나 해도 아프기만하고 딱히 효과를 못봣었는데

 


옐로우레이저는 딱 1회만 받았을 뿐인데도 엄청난 효과가+_+!!!!!

 

 

 

 

 

 

진짜 저도 너무너무 놀랐어요!!

가성비대비 이렇게 효과좋은 레이저가 있었다니!!

 


좋은건 마구마구 나눠야햇 ><

 

 

 

 

 

 

5G 옐로우레이저는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한다고 해요!

멀쩡하고 좋은 피부에까지도 자극을 주지 않기 때문에 개선되어야하는 부분만 집중적으로 팍팍!!

 

 

 

 

 

지금까지 기미, 잡티에 대해 계속 말씀드렸지만

홍조까지도 개선시켜주는 효과까지 가지고잇어욤!!


사실 제가 기미도 많지만 요즘에 겨울이라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지ㅠㅠㅠㅠ

얼굴에 홍조까지 생겨버렸거든요ㅠㅠㅠ

 

 

 

 

 

 

밝은 실핏줄, 불은 뺨, 딸기코등의 혈관자국들을 없애주는 레이져+_+!!!

혹시나 붉은자국으로 고민이신 분들은 바로 고고씽 해보세요

진짜 확실한 효과가 있다능!!!!

 

 

 

 

 

 

시술직후에 찍은 사진이에요!

피부톤 자체는 시술직후에 봐도 평소 제 피부톤보다 훨씬 밝아진게 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이 사진은 치료받은지 5분도 안돼서 찍은 사진이어서 조금 더 색이 진하긴 하지만

약간의 딱지가 지긴 하지만 워낙 작은사이즈여서 일상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요

그래서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레이져라는 소문이 +_+

 

 

 

 

 

반대쪽 볼도 마찬가지로 약간의 흉이 있기는 하지만

비비를 발라주면 그냥 평소얼굴과 똑같아요!

어차피 원래 기미가 잇던 자리에 딱지가 지는 거라서 사람들도 몰라보고

전혀 신경쓰일 정도가 아니에용ㅋㅋㅋㅋㅋ

 

 

 

 

 

 

 

그리고 1달이 지난 후 다시 확인!

 

1달이 지난 후의 쌩얼사진!!!!

진짜 놀랍게 달라지지 않았나요>ㅁ<

제가 봐도 제피부가 맞나 싶구ㅋㅋㅋㅋㅋㅋㅋ

홍조도 많이 개선된었는데

특히 눈에띄게 없어진 기미들!!!!

 

 

 

 

 

 

제가 과제때문에 밤새고 와서 찍은 사진이어서 피지가 조금 도드라지긴(ㅠㅠ) 하지만

피지치료가 아니라 기미, 주근깨, 홍조치료이니 그쪽에 시선을 둔다면 정말 효과가 쩐다는게 보이실거에욤

5G옐로우레이저를 받을 후엔 걍 생얼로 학교갈때도 많았던ㅋㅋㅋㅋㅋㅋ

그만큼 피부가 너무너무 좋아져요><

 

 

 

 

 

저는 홍조가 심한편이어서 아직 홍조기가 좀 있기는 한것같아요

그래서 한번 더 가서 완벽하게 홍.조.파.괴. 시키려주욧 >ㅁ<


1회만으로도 효과가 엄청나지만 2회까지 받는다면 정말 깐달걀피부가 될것만같은 헤헷

 

 

 

 

 

 

다시한번 보는 전후사진이에요!!!

 


피부톤이 달라보이는건 다른 장소, 다른빛에서 찍어서 다른거에욤

진자 엄청나게 깨끗해지지 않았나요ㅠㅠㅠㅠㅠㅠ

정말 감동적인 효과가 아닐수 없어용 흑흑

원장님한테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꽃다발이라도 사서 찾아뵈야할듯한 느낌 흐잉

 

 

 

 

 

 

반대쪽 역시 잡티를 찾기가 힘들정도로 피부가 좋아졌어요

근데 왜이리 얼굴라인이 달라보이는거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막 에프터가 얼굴도 더 작아보이고 그러네유ㅋㅋㅋㅋ

 


아무튼 그동안 받아왔던 레이저들과 다르게

이번엔 진짜 확실한 효과를 봐서 정말 너무좋아요ㅠㅠ 감동감동ㅠㅠㅠ

 

 

 

 

 

 

정말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수원 강한피부과의 5G옐로우레이저 강추입니닷!!!

 

 

 

 

 

031 221 9907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6-1 남경빌딩 3층

 


위치는 수원시청역(분당선)에서 내리셔서 8번출구로 나오셔서

쭈욱 걸어가시면 8번출구에서 3분도 안걸리는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1층엔 팬택서비스가 있는 건물이에요!

 


피부과진료를 받으시면 주차까지 무료에요!!

댓글